수능미반영대학 살펴본다면, 면접점수 지원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입시 이야기/학교

수능미반영대학 살펴본다면, 면접점수 지원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능미반영대학을 알아보고 있는 학생분들이라면 더 늦기전에 면접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한 서울권 학교들을 살펴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여러 학교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이론적인 학문에 대해 관심이 없는 학생들이라면 앞으로의 전망을 고려한 미디어, 방송, 영화, 공연 등의 예술분야에 대한 학교를 살펴보는게 도움이 되겠죠?

 

교육부로부터 정식적으로 인가를 받아 4년제 예술학사 취득이 가능한 대표적인 예시로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 있는데요!

내년이면 29년을 맞이하게되는 예술분야의 전문교육기관인 만큼 장비와 실습실들을 타 학교에 비해서 잘 보유하고 있느건 물론 교육기간 중 언제든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미래를 위한 투자를 하기에도 좋은 교육환경을 갖춘게 아닐까 싶고요!

http://kbatv.org/dept/dept.asp?dcode=102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

영상편집 Home 영상제작계열 영상편집전공 교육목표 영상편집전공은 각 장르별 방송프로그램, 영화, 광고, 개인방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포멧에 맞게 영상을 제작,편집할 수 있도록 필요한 소프트웨어의 전문적 기술교육은 물론 예술적 표현력을 높혀 감각적인 전문 편집인을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홍보영상 전공소개 영상편집 전공소개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교양, 쇼양, 시사보도, 영화, 광고등 영상의 기획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재해석을 통해 새로운

kbatv.org

수능미반영대학을 알아보는 분들 중에서는 "예술분야라면 현재 실무능력이라던지 실기를 통해서 시험을 보아야 하는게 아닐까?" 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을텐데요,

고등학생땐 배워볼 수 없는 분야들을 가르치기 때문에 지금의 실력과 능력 보다는 앞으로의 성장가능성에 초점을 두고 학생들을 모집한답니다.

 

때문에 배우고자 하는 열정을 면접에서 제대로 어필만 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단순히 성적에 맞추어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분들에게 권해드리는 이유기도 하고 말이죠!

현재로썬 일반전형 2차모집까지 끝난 상태로 추가모집기간으로 학생들을 모집중인 만큼, 더 늦기전에 지원을 고려해보시는게 도움이 될텐데요,

 

일단 어떠한 학교인지를 더 살펴보는게 도움이 될테니 몇가지 정보를 더 드려보자면,

실제 현장에서 활동하던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님들로부터 배워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타 전공 학생들과의 협업을 통해서 진행되는 작품제작 및 공연활동 그리고 자격증취득반, 공모전, 경연대회 등의 재학생활동의 기회가 많아 졸업 이후에 필요로 하는 포트폴리오 제작에도 이점이 있답니다.

그러한 활동을 통해서 졸업 이후에는 전부 현장으로의 취업 추천을 받아볼 수 있을뿐더러 4년제 예술학사 인정을 통한 대학원으로의 진학 요건을 갖추게 되기도 한답니다.

이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경희대를 비롯한 여러 명문대학원으로의 장학금을 지원받은 후 진학이 가능한 장점도 있고 말이죠!

수능이 끝난 현 시점에서 압박감 때문에 너무나도 막연히 성적에 맞추어 진학을 하려는 분들도 정말 많을텐데요, 현재로썬 많은 대학교들이 학생 수가 부족해지면서 재정적인 제한을 받고 폐교까지 되고 있는 상황속에서 아무 곳이나 간다는 것은 나중에 반드시 후회를 하게 만드는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https://open.kakao.com/o/sHwP8MC

 

2020 입시문의 for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문의가 많아 답변이 느릴 수 있습니다. 원서접수 전 미리 문의 바랍니다

open.kakao.com

요즘에는 전문성이 중요시여겨지는 시대가 찾아온 만큼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가득한 학생들이라면 더 늦기전에 문의를 받아보고 지원계획까지 세워보시는걸 권해드릴게요!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