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1월 할인코드 보충제 10만원 이상 사면 적용!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프로틴 1월 할인코드 보충제 10만원 이상 사면 적용!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해가 시작되서 많은 분들이 올해는 몸짱은 아니더라도 관리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이고자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특히 제가 다니고 있는 헬스장 역시 새로운 사람들이 많아진걸 보니 1월이 됬다는게 새삼 느껴지더라고요.

그렇지만 그냥 운동만 한다면 시간대비 효율이 떨어지기 마련.. 그렇기 때문에 보충제라던지 비타민을 먹으면서 하고자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마이프로틴 1월 할인코드를 비롯해 어떤 것들을 참고하는게 도움이 될지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먼저 마이프로틴 1월 할인코드를 이용하기 위해서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간단하게 안내 하도록 할텐데요!

​숙지 할 부분이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마이프로틴 1월 할인코드 적용 후 할인이 끝난 최종 금액이 1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는 점이랍니다.

먼저 이미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미 가입을 하셨더라도 장바구니에 물건들을 담습니다.

다음으로는 할인코드에 HYUNMIN-R2 코드를 비롯해 홈페이지 메인에서 상시 확인이 가능한 할인코드를 입력합니다.

이렇게 물건을 담고 할인이 끝난 후 금액이 10만원을 넘어야 한다는 점을 반드시 참고하셔야 합니다.

다음으로는 아직은 가입을 안한 미가입자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 기입란에 마이프로틴 1월 할인코드인 HYUNMIN-R2를 입력합니다.

이후의 방법은 동일하며 상시할인코드 역시 중복으로도 기입이 가능합니다.

역시나 최종 금액이 10만원이 넘어야 하기 때문에 첫 구매인 만큼 최대한 알뜰하게 많이 담으셔야 이득이랍니다!

일단 마이프로틴 1월 할인코드를 비롯해 상시할인코드가 무엇인지 잘 모르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홈페이지 메인에서는 이렇게 행사를 매일!! 하고 있답니다.

상시코드의 경우에는 추천인 코드와는 별개로 매일 이용이 가능한데 매번 바뀌기 때문에 홈페이지 메인을 참조하라는 말씀을 드렸던거고요.

그렇다면 이제 마이프로틴 1월 할인코드 적용 방법도 알았겟다.. 어떤 물건을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요즘엔 새로운 기능이 생겼더라고요!

바로 이건데요!

홈페이지 메인 상단메뉴바를 보시면 운동목적이 있는데 클릭하면 여성과 남성이 나온답니다.

성별을 시작으로 분야별로 맞는 상품을 살펴볼 수 있는 방법이죠.

저는 먼저 남성이니 남성을 클릭하면!

이렇게 운동 목적에 따라 세가지로 분류가 된답니다.

체중 증량과 더불어 근력 향상이 목표기 때문에 처음걸 클릭 했답니다.

순수 근육량을 늘리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린매스업을 추천 드리고요.

그렇게 클릭하면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영양성분의 식이요법 불필요 버튼과 비건, 채식주의자, 무설탕 등의 항목들이 나온답니다.

이렇게 어떤 목적을 가지고 주문하는데 도움이 될지 살펴볼 수 있죠.

저는 가리지 않으니 처음걸 클릭 했고요!

 

아니나 다를까 임팩트 웨이가 나오더라고요 ㅋㅋ

마이프로틴의 대표적인 프로틴으로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운동하는 분들이 즐겨 드시곤 하죠.

저 역시도 마찬가지고요.

BCAA의 경우에는 근회복에 도움이 되어서 쉽게 말해서 근육통을 줄여줄 수 있고 회복속도를 빠르게 하여 다음 운동을 하는데도 도움이 되기도 하고요.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건, THE PUMP라고 적혀있는 부스터랍니다.

고카페인으로 운동 30분 전 섭취시 집중도를 높여주고 세트간 회복속도 및 힘도 나게 해주는 좋은 영양제라 저는 반드시 먹는답니다!

이외로도 다양한 운동용품들도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첫 구매시 마이프로틴 1월 할인코드 적용을 생각한다면 10만원 이상 구매시 도움이 될 것 같고요!

혹여나 제품을 뭘 사야 할지 고민되는 분들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