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건 추천 제스파 ZP2420 후기 남겨드림
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생활의 팁

마사지건 추천 제스파 ZP2420 후기 남겨드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존에 쓰던 게 망가져서 새로 주문을 했는데요,

아직 몸은 구데기지만 그래도 헬스하시는 분들처럼

센 자극을 받을 수 있는 것들을 유튜브로 알아보면서

마사지건 제스파 ZP2420을 주문했었어요.

 

기존에 쓰던 건 피닉스사 제품인데 사용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전원이 계속 꺼지더니

이젠 아예 켜지지도 않더라고요.

 

손잡이가 삼각형인 제품도 있긴 했는데

3~40만 원 정도 하는지라 패스했고..

제스파는 10만 원으로 무난한 것 같답니다.

적을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피닉스랑 비교해 보니

도움 되는 분들도 있을 테니 대충이나마 적어보려고

다시 박스도 가져와서 찍었네요ㅋㅋ

 

일단 제스파 ZP2420 모양은

기존에 나와있는 마사지건들과 다른 건 없었어요.

 

근데 피닉스랑 큰 차이점이 하나 있었는데

무게가 피닉스보단 가벼웠답니다.

작동법은 간단해요.

일단 저 빨간 전원을 켜야 하는데

그전에 배터리를 먼저 켜야 한답니다.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하단에 있는 배터리를 ON으로 위치시켜주면

전원이 들어오죠.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원을 키면 숫자가 왼쪽, 오른쪽 나오는데

왼쪽은 01~20까지 강도를 의미하며

오른쪽은 남은 배터리 용량이라 생각하면 될 듯요.

 

아직 완충을 한건 아니라 최대치가 몇인지는

확인해 봐야겠네요.

00:17
동영상 정보 상세 보기

마사지건 사용영상임ㅋ

마사지건 제스파 ZP2420 사용영상마사지건 제스파 ZP2420 사용영상
제스파마사지건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건 사용 영상인데 다리 얇은건 양해좀요ㅋㅋ

진짜 눈물 나는 하체..ㅠㅠ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충 처음 보는 모양도 있고 해서

여러 가지 전부 다 써봤는데 제 모스트 픽은!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 두 가지입니다.

다른 것들도 괜찮긴 한데 타격점이 좋네요.

 

오른쪽 거는 발바닥처럼 집중 부위?

발바닥이 많이 시원했네요ㅋㅋ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사지건 제스파 ZP2420 사용설명서도

따로 들어있으니 한 번 읽어보는 게 도움이 될 테고요.

 

개인적으로 그냥 시원하다 싶은 거 이용하면 될 듯요.

이건 망가져버린 피닉스 마사지건인데

사용할 때도 엄청 무거웠다는..

딱 보기에도 그렇죠?

 

암튼 유튜브 영상 좀 찾아보면 여러 제품들을

직접 비교해 보는 영상들이 몇 개 있더라고요.

 

가격, 무게, 강도 등 원하시는 부분들이 다를 테니

한 번 찾아보고 구매해 보시는 걸 권해드리네요.

 

헬스하시는 분들처럼 혹은 큰 자극 원하신다면

제스파 ZP2420 추천드리고요.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