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베트남어 배워보려고 신짜오에듀 등록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입시 이야기/인생

화상베트남어 배워보려고 신짜오에듀 등록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요즘 그나마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겨서 배워볼걸 찾는데

아무래도 학원까지는 요일 지정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화상베트남어 배워볼 수 있는 곳들을 좀 찾아봤답니다.

 

아무래도 예전엔 원어민과 진행을 하는

영어회화를 접해본 적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토익이나 토플처럼 정해진 시험 대비가 아니였던지라

 

회화는 엄청 능숙한데 한국말이 잘 안되셔서

제가 멍청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ㅜㅜ 이해가 안되는데도

그냥 넘어가는 부분들이 일수였답니다.

 

그래서 화상베트남어를 알아볼때는 한국말이 가능한?

그런 선생님들이 있는 곳을 알아보았어요.

http://xinchaoedu.com

 

신짜오에듀 베트남어

한국어설명 원어민 1:1 화상수업 - 전화베트남어, 화상베트남어

xinchaoedu.com

그래서 제가 찾게 된 사이트인데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할인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일단 교육 내용은 둘째치구 화상베트남어 선생님들이

한국말을 할 수 있는지가 관건이라 커리큘럼을 좀 살펴보는데

 

따로 동시통역에 대한 경력이 있는 분들로 구성되있어서

1:1로 배우면서도 궁금한 부분들을 직접적으로 언제든

물어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나 실시간으로 수정하는 부분이나 첨삭도

무료로 해주시니까 걱정되는 부분이 조금 덜 했던?

교육에 대한 내용이 홈페이지에 적혀 있었는데요,

여기가 그냥 학원식으로 수강신청 하는게 아니라

 

레벨테스트를 먼저 하고나서 그에 따른 일정표를

내주신다고 하였답니다.

 

그래도 제가 화상베트남어를 신청할때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바로 돈이죠!...

근데 아까 말했듯이, 따로 수강료를 할인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마음 같아선 주 5회 빡시게 하고 싶으면서도

너무 타이트하게 했다가는 ㅋㅋ 오래 못버틸 것 같아서..

 

일단 가볍게 주 3회정도로 했었답니다.

 

학원보다도 화상베트남어 괜찮았던 이유로는 아무래도

요일이나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였을까 싶어요.

 

일단 수강신청을 하려고 하더라도 무료레벨 테스트를 신청해야 한다니..

홈페이지 상단에 보면 신청할 수 있는 탭이 따로 있엇답니다.

테스트만 따로 진행하시는 선생님들이 있는게 아니라 실제로

수업을 진행하시는 선생님이 테스트를 해주기 때문에 좀 더

직접적으로 확실하게 알아볼 수 있던?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매칭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한정적이라 ㅜ

일단 계획 했던대로 주 3회 30분정도로 그리고 가능한 시간은

점심시간에 받기로 하였답니다.

 

일단 매칭을 받을 수 있는 폭을 넓히고 싶으면 횟수라던지 시간

그리고 화상베트남어 테스트 가능한 시간을 최대한 폭 넓게

설정 하셔서 접수하시면 될거에요.

 

그리고 회화수준은 ㅋㅋ 선택지가 많으니까

솔직하게 ㅜㅜ 하셔야할듯이요..

 

6번은 왜있는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정도면

안배워도 되지 않을까 싶은?

후기들이 몇개 있어서 일단 레벨테스트 기다리면서 살펴좀 봤답니다.

 

후기 대부분이 제 담당 선생님인 레 뚜 아인 선생님이더라구요

실력이 좋으셔서 그런지 저처럼 많은 수강생들?을 가르치고 계셨던 것 같아요.

어떤 분이냐면, 홈페이지에 강사분들 사진이 있긴한데

이 분이랍니다!

https://youtu.be/CwawsQHrnMU

당연이 외국인분이시니까 ㅋㅋ 한국인스럽진 않았는데

어찌나 한국말을 잘 하시던지..

 

저도 테스트를 받으면서도 거의 생 초짜다 보니까 뭘 물어보려고해도

한국말이 튀어나오는건 당연한게 저 같은 초보들?ㅎㅎㅎ

많이 만나보셔서 그런지 어색하고 당황하시는 부분 없이

되게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테스트를 마무리 하고나서 이제 수업시간을 정하고 교육을 받기로

했었는데 그럼에도 의구심이 가지 않을 수 없는게..

 

한달에 14만원밖에 안한다는점?

그래서 자주묻는 후기가 있길래 좀 살펴보니까

따로 비용이 높아지는 부분들? 그런걸 최소화 시켜서 그렇다네요,

일단 뭐 아주 원어민들이 아니고 따로 플러스친구도 있어서

24시간 언제든 상담 가능했던건 좀 편했던거 같네요 은근ㅋㅋ

 

이런식으로 신청을 하면 따로 문자로 언제 할거라고 연락이 오는데요,

그때부터 화상베트남어 레벨링테스트를 하면서 교육같은건

어떻게 진행되는게 좋을지 말씀을 좀 나눴었답니다.

 

저는 아직 배운지 얼마 안되어서 저 해봐야겠지만 ㅎㅎ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가 있습죠!

 

홈페이지에도 후기를 남기면 따로 키프티콘도 준다는데요 ㅋㅋ

아직까지는 그럴짬이 아닌 것 같구 ㅜㅜ

 

활동하는 불로그에 포스팅 하면 한달 무료 수강권도 준다고 하길래

열심히 적어보았답니다 ㅎㅎ

 

쨌든~ 저처럼 직장인이면서 시간이 안나는데 화상베트남어 배워보려

하시는 분들있으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