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적성검사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입시 이야기/인생

진로적성검사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로적성검사를 알아보는 고교생들 중 예술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는 경우에는 직접 방문을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바로 진로체험학교인데요!

 

진로적성검사의 경우에는 객관적인 부분들을 판단할 수 있는것에 반면, 직접 진로가 같은 친구들과 함께 체험을 해볼 수 있으며 전문가로부터 평소 궁금한 부분들에 대한 답변까지 얻어볼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총 20가지의 분야별 진로체험학교를 운영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은 교육부로부터 정식적으로 커리큘럼을 인정받아 운영이 되고 있는 학교인데요, 일반 대학을 졸업하면 취득할 수 있는 4년제 예술학사를 취득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한.예.진에서 운영하는 진로체험학교는 매월 둘째주 토요일 2시에 진행이 된답니다.

변동 가능성이 있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교육비는 당연히 무료이며 참가자들은 전원 수료증 방급까지 가능하구요!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따로 궁금한 부분들의 경우 간단한 내용은 플러스친구[카카오톡 채널]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자세한 부분들은 유선상으로 문의를 받아보아야 한답니다.

 

20개의 분야들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면 진로적성검사를 하기에 적합한 내용들이 아닐까 싶어요.

 

각 분야별로 꼭 알아두어야 하는 부분들과 진로계획을 세우는데 있어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얻어볼 수 있으니 지식과 경험이 없는 친구들도 참여가 가능한 장점이 있죠.

매달 한번씩 무료로 진행이 되어 신청이 가능한데, 항상 많은 학생들이 신청을 하다 보니까 접수마감일 이전에 미리 마감이 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답니다. 

 

때문에 진행하는 요일들이 토요일이니, 신청하고자 하는 날짜가 있다면 미리 선점을 하는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나 매 달 중복으로, 다른 전공들도 체험이 언제든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분야에 대해서도 진로적성검사를 해보기에도 좋구 말이죠~

이외로도 2박3일 여름방송캠프를 비롯해 일일캠프도 진행이 되는데요,

 

여름방송캠프는 아쉽게도 끝났으니 아직 모집중인 일일캠프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도록 할게요,

 

무료진로체험학교와는 다르게 참가비 10,000원이 있답니다. 총 15개의 분야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데 전문인으로부터 배워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교육에 대한 퀄리티가 더욱이 높은게 아닐까 싶구요!

사진만 보더라도 정말 많은 학생들이 참여를 했다는게 느껴지죠?!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고교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인터넷상으로는 정보를 얻기에 부족한 부분들이 반드시 있으니, 귀찮아 하기 보다는 내 일이니 보다 열정적으로 자신의 진로적성검사에 대한 효율적인 답변들을 얻어보기 바랄게요!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