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상담 체험으로 알아볼 수 있는 방법 소개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입시 이야기/행사

진로상담 체험으로 알아볼 수 있는 방법 소개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앞으로의 직업 선택에 대한 고민이 많아 진로상담을 받아보고 싶은 학생분들이 많을거에요.

오늘은 진로상담을 보다 효율적으로 해볼 수 있는 체험학교 소식을 전달해드릴텐데요!

 

매 달 한번씩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니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적성을 알아볼 수 있어 학생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어요.

우선 2019년도는 11월과 12월 총 2회가 남았으며

2020년도 역시 월 별로 1회씩 운영이 된답니다.

 

매월 셋째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이 되는 체험학교로 특별한 경우 날짜가 바뀔 순 있으니 이부분은 유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선착순으로 모집이 마감되기 때문에 시간이 될지 모르더라도 우선 신청 해보시는게 도움이 될거고요!

어떤 분야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지 살펴보자면

4년제 방송예술 전문교육기관인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 주관하는 체험학교로 메인인 영상연출, 영상촬영, 영상편집에 대한 교육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모든 분야들을 전문인으로부터 직접적으로 배워볼 수 있기 때문에 학생분들의 진로상담을 하는데 있어 현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거죠!

이외로도 영화제작, 영상디자인, 광고제작이 있으며

성우와 유튜브까지 총 20개에 달하는 과정들에 대해 전문적으로 배워볼 수 있습니다.

 

신청은 홈페이지 체험학교 페이지 하단에서 가능하며 차수별로 신청이 가능하오니 확인 해보시고요!

그렇다면 이러한 행사를 주관하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에 대해서 알아보고 넘어가는게 좋겠죠?

 

한.예.진은 교육부로부터 성직적으로 인가를 받은 교육기관인데요!

4년제 예술학사 취득이 가능하며 내년이면 29년을 맞이하는 전문교육기관답게 장비와 실습실들을 타 학교에 비해서 잘 보유하고 있으며 교육기간 중 재학생들이라면 얼마든지 이용이 가능한 장점도 있답니다.

특히나 각 분야의 현장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기초이론부터 현장에서 사용되는 여러가지의 노하우들을 배워볼 수 있다는 점 역시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대한 요인이 아닐까 싶고요!

그러한 교육을 바탕으로 타 전공 학생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여러가지 작품활동을 통해서 졸업 이후에 필요로 하는 포트폴리오 제작에도 많은 이점이 있는데요~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방송 현장으로의 취업 추천을 받아볼 수 있으며 4년제 예술학사를 취득할 수 있어 여러 명문대학원으로의 추천을 통한 진학도 가능하답니다.

아직은 진로상담을 통해 자신의 적성을 찾아가고 싶은 학생분들이라면 앞서 말씀드린 체험학교를 통해서 부담없이 계획을 세워보시길 권해드릴게요!

http://kbatv.org/event/event.asp?part=ES01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

 

kbatv.org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