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출장호텔 알아보다 소독이 잘 된 더시티호텔 갔다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생활의 팁

광주출장호텔 알아보다 소독이 잘 된 더시티호텔 갔다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재 시기가 참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항상 마스크를 하면서 불안한 마음으로

다들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거에요.

저 같은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최근에는 출장을 다녀와야 하는지라

숙박업소들도 많은 사람들이 오가기에

많은 걱정이 되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소독을 꾸준히 하는 곳들도 있기에

광주출장호텔을 알아볼 때 소독을

잘 하고 있는 곳을 위주로 알아보았답니다.

 

그리고 오래된 곳들 보다는 좀 더

청결이 주가 되는 그런 곳을 살펴보았어요.

 

그렇게 알아본 곳이 더시티호텔이였구요.

숙박업소들이 줄을 잇고 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저도 업무를 보아야

하는 위치들이 주변이였던지라

최대한 가까운 곳을 알아보았으며

시설이 깨끗한 곳을 찾게 되었거든요.

 

여기가 나름 시설도 크긴 했는데

주차장도 넓어서 혹여나 멀리서 찾는 분들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해당사항이 안됬지만,

따로 전기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시스템도 잘 마련이 되어 있으니

혹여나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요.

일단 안쪽으로 들어오니 꽤나 모던한?

그런 인테리어로 잘 되어 있더라고요.

사진에서 본것처럼 깨끗해 보였어요.

 

일단 들어가서 체크인을 했는데

따로 방역중이니 참고해달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저는 2박3일동안 지내는지라

양말을 하나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제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따로 셀프세탁실이 있어서 이용하려 했는데

그런 부분에 대한 부담도 덜해졌던 것 같아요.

체크인을 마치고 올라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와

따로 카페테리아라는 곳이 보였답니다.

방 같은 경우에는 디럭스부터 스타일러

바디프렌드, 커플PC, 패밀리까지

총 5가지 컨셉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광주출장호텔을

알아보았기 때문에 피로를 풀 수 있는

안마의자가 있는 바디프렌드를 이용했어요.

일단 고가의 안마의자다 보니까

호텔에 이런게 있다는 것도 좀 의하했고..

좋을 것 같았거든요.

실제로 하루를 마치고 들어왔을 때

씻고 안마의자를 이용하니까 완전 좋았어요.

 

특히 카페테리아를 비롯해서

여러가지 시설이나 시스템이 괜찮아서

멀리서 여행겸 잠시 들리는 가족단위나

커플끼리 방문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았어요.

올라가기 전 카페테리아를 살펴보았는데요,

얼핏 봐서는 웬만한 카페 못지 않은 공간이더라고요.

오락기도 간단하게 있어서 잠시 머무르는 동안

애기들 있는 부모님들은 게임 좀 시켜놓고

얘기좀 하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ㅋㅋ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다과를 비롯해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것들이

잘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저녘에는 밖에서 식사하고

들어와선 간단하게 커피 한잔 하면서 쉬고

아침에는 시리얼이랑 토스트를 구워서 먹었어요.

 

밤 늦게 출출할때는 하루정도

라면을 끓여서 먹기도 했고요.

 

여기 있는 다과나 그런 음식들이

전부 무료로 먹을 수 있다보니

저처럼 따로 지출이 걱정되는 분들이

광주출장호텔을 여길 선호했던것 같은?

커피하면서 다과로 할만한 것들이나

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애들이 좋아할만한 것들도 있어서

멀리 나갈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컵라면 뿐만 아니라

제가 평소 아침으로 즐겨먹는

씨리얼도 여유있게 있었고요.

지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이라

꾸주닣 소독기로 전 객실을 살균소독한다고

안내문이 붙어 있었답니다.

특히 릴라이온 버콘마이크로? 라는

무독성 살균 소독제로 감염예방관리를

하고 있다고 적혀 있었는데,

호텔에서 사용하는 만큼 좋을 것 같아서

저도 사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찾아보니까 티슈형으로도 팔아서

지금 쓰고있는 물티슈 좀 떨어지면

한번 사볼까 싶네요.

저는 2층에 방을 잡게 되었는데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살균 소독이 한창 진행중이더라고요.

제가 있을 방도 마무리가 되었던지라

기분 좋게 입실을 했던 것 같아요.

광주출장호텔을 알아볼 때 소독을 한다곤

알고 있긴 했지만.. 이렇게 눈으로 직접 보니

더 믿을 수 있었달까요?

무튼 제가 방문했을 땐

방이 어느정도 여유가 있던지라

침대가 두개 있는걸 달라고 하였답니다.

개인적으로 옷 같은걸 올려놓기도 편하고..

저는 큰 침대 하나에 대해서

크게 집착?하진 않아서요ㅋㅋ

체크인 하면서 개인도구를 사려 했는데

기본적으로 방 안에 있다고 하셨는데

TV앞에 이렇게 여유있게 있더라고요.

광주출장호텔을 몇군데 살펴보긴 했지만

그렇지 않은 곳들도 있어서

괜히 돈이나갈 수 있었는데 좋았답니다.

욕실도 로비의 컨셉이랑 잘 맞게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그런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있었어요.

좀 옜날 느낌의?

그런 곳들은 샤워하면서도

뭔가 꺼림직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여기는 그런 부분들이 없어서 좋았어요.

 

특히ㅋㅋ

제 집이 아니다 보니까 좀 더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요.

또, 살균소독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도 있던지라

실내에서도 꽤나 쾌적했는데요~

혹여나 광주출장호텔을 알아보고 있다면

요즘같은 상황에서는 안심하고 갈 수 있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