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등유배달 가격조금 알아보고 주문했네요,
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생활의 팁

대전등유배달 가격조금 알아보고 주문했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처럼 대전등유배달을 알아보셨던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글을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대전에 사시는 부모님은 상가인 주택 2층에 살고 계시는데 저희 집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오래된 건물이라 그런지 겨울철만 되면 다른 집들보다도 살짝 더 춥더라고요.

 

그래서 겨울이 찾아오기 전에 보일러 기름을 꼭 채워 넣는편인데, 저희가 1년에 한번 하는데 주문을 하면 불친절한 곳들이 많아서 매번 새로운 곳을 알아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내려간김에 주말에 시간 되는 분들을 알아보면서 그런 부분들을 좀 더 신경 썼답니다.

저는 좀 찾아보다가 가격도 고려해서 신화석유라는 곳에 문의를 해서 진행 하였는데, 보통 기름탱크는 두드럼짜리인데, 조금 남아 있어서 한드럼만 추가로 넣었답니다.

아무래도 겨울 동안에 수차례 반복해서 채워야 하는지라 여분까지도 생각을 했고요.

 

대전등유배달을 하시러 오신 분이 주차를 하시고 차량에 있는 호스를 끌고서 2층에 있는 보일러실까지 오셨답니다.

그래도 꽤 거리가 먼지라 짧아서 번거로운? 작업들을 조금 할 줄 알았는데 50미터나 되는지라 무난하게 연결하셨어요.

기름탱크에 주유기를 넣고 스위치를 켜니까 작동소리가 나면서 주유가 시작 되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조금 찾아보니 만족도? 그런 것들이 조금 높더라고요, 아무래도 오래 하셨던지라 대전등유배달만 하는게 아니라 등유가 주입되는 중 따로 보일러 점검을 해주시더라고요.

보통 보일러 자체를 겨울에만 쓰다 보니까 점검 자체를 안하는 경우도 태반인데, 그래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오랫동안 점검을 하지 않은 것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이래저래 꼼꼼하게 문제가 없는지를 봐주시는데 이런 부분 때문에 다른 분들도 친절하시다고? 느꼈던게 아닐까 싶었죠

 

그렇게 주유가 끝난 이후에는 따로 기름차로 같이 가서 주유가 얼만큼 됬는지를 수치로 확인 시켜 주셨답니다.

작년이랑 비교 했을때도 다른 대전등유배달 가격들보다 조금 저렴했기도 하고, 여분까지도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그런지 다른때는 마주치면서 인상을 찌푸리게 되었는데 올 해는 그렇지 않아서 마음이 편안해졌네요.

 

저희가 따로 여분을 받은 이유로는 거실에 있는 온풍기에 넣기 위해선데요, 아무래도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좀 더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금방 따뜻해지기 때문에 좋거든요ㅎㅎ

 

사장님이 따로 겨울에는 말통배달을 전문으로 하신다는데 제가 생각할때 사무실이나 업소에서 사용하는 난로, 난방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되게 효율적일 것 같더라고요.

저는 불편한 부분들이 있어서 신용카드로 하였는데 따로 현금으로 해도 현금영수증 발급을 해주신다니까 참고하시고요.

현장에서 직접 결제를 해주셔서 따로 신경쓸만한게 없던지라 앞으로는 대전등유배달을 여기서 하지 않을까 싶어요.

시간이 여유치 않은데도 주말에 빨리 배달오셔서 고마웠습니당 ㅎㅎ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