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지원금 정부로부터 200만원 받을 수 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생활의 팁

폐업지원금 정부로부터 200만원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년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문을 닫고 있는 가게들이 정말 많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오늘은 자영업자분들에게 그나마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전달 해드리도록 할텐데요,

 

가게를 정리하는데 있어 페업지원금 2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정보랍니다.

안정적으로 사업을 정리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정부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정보인데요,

제가 정보를 전달 받았던 분의 명함이랍니다.

폐업에 관련된 부분들은 제가 안내 해드리는 부분들 이외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공인 컨설턴트에게 직접적으로 문의를 받아 보아야 하니 꼭 참고하시는걸 권해드릴게요.

폐업지원금이란 나날이 경기는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 맞춰 늘어나고 있는 폐업률 때문에 정부에서 내놓은 정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한 폐업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몇가지 살펴보아야 하는 정보들이 있습니다.

아래에 해당되는 사항들이 있는지 꼭 살펴보시길 권해드릴게요.

 

1. 개업 이후 60일 이상 운영이 된 매장

2. 사업자등록증상의 본인이 신청자인 경우

3. 폐업신고를 아직 하지 않은 경우

4. 철거공사를 아직 하지 않은 경우

5. 일부 철거가 아닌 매장 전체를 철거하는 경우

 

위 5가지 사항은 꼭 해당이 되지 않는지를 꼼꼼하게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철거일자가 10일 이상 여유있게 있어야 진행이 수월하오니 다른 정보들의 경우에는 컨설턴트를 통해 문의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한가지 말씀드릴만한 부분으로는 해당 사업의 폐업지원금의 경우에는 신청자에게 직접적으로 200만원이 지원되는 부분이 아닌, 철거를 진행하게 된 업체로 직접적으로 지원을 하니 이를 악용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자제 해주세요!

저도 혹여나 그런게 가능하지 않을까 해서 문의를 받아보았지만

저처럼 폐업지원금만 받고자 문의를 하는 분들이 꽤나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현장실사를 수차례 방문하기 때문에 적발된다는 점 때문에 수를 쓰려고 해도 통하지 않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 지원금의 경우에는 현재 고민하고 있는 경우라면 문의라도 빨리 받아보시는걸 권해드린답니다.

신청하는데 필요로 하는 수수료는 전혀 없지만, 지원금은 한정이 되어 있어 소진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당장은 하지 않더라도 문의를 먼저 받아보는게 대비를 하는게 좋을거에요.

올해는 나아지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모두 힘을 내서 살아가고 계시겠지만 마음처럼 잘 되지 않는게 현실이랍니다.

최악의 상황속에서 최선의 선택을 하기 위해선 미리미리 준비하는 과정이 필요하니

꼭 미리미리 준비 해보시길 권해드릴게요!

http://nonhyunfood11.cafe24.com/

 

폐업시 정부지원200만원

개인신용관리, 신용불량 예방 등 금융관련 정보 제공

nonhyunfood11.cafe24.com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