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컴백 신곡 Another Day (어나더데이) 앨범 발매 소식
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생활의 팁

유승준 컴백 신곡 Another Day (어나더데이) 앨범 발매 소식

반응형

유승준 메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승준 컴백에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날짜로 뉴스가 올라오면서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지난해 11월 복귀를 시도하려다가 무산된 가수

유승준이 오늘 18일일인 금요일 다시 앨범을

발매한다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유승준 컴백 과연 가능할까요?


ㅜㅜ눈물


18일 정오에 발매된다는 새 앨범

'Another Day'는 유승준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인 어나더에이는 미디엄 템포 장르로

과거 자신의 실수를 후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네요.


아이튠즈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새로운 앨범을 통해서 특별히 활동은 하지 않으면서

음원으로만 팬들과 만난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도 가능한거겠죠?


유승준 운동


사실 이번 유승준 컴백 관련 노래인

타이틀곡 Another Day는 지난해 11월에 컴백하면서

발매를 할 예정이였지만, 음원 유통사의 최종 취소로

발매가불말되었답니다.


유승준 측 한 관계자는 다시 발매하기까지 쉽지 않은 과정이었지만

세상의 빛을 볼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라고 말을 전했는데요.


저는.. 흠..~~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서도 이렇게나마 다시 받아들인다면

법이 있으나 마나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독 유승준에게만 빡빡하게 구는 느낌도 있긴 하지만요.


유승준 컴배ㅑㄱ?


어쩄든 이번 앨범은 2007년에 발매한 7집 리버스 오브 유승준 이후

약 11년만에 발매되는 곡인데요!


총 4곡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Another Day를 비롯해 People Don't Know

California, 라라타타 등 수록이 되었답니다.


피플 돈 노우의 제목만 보면 자신의 심정을 사람들은

몰라준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음.. 여러분들은 컴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