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재활센터 다녀왔던 후기 요기도 남겨드릴게요~
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생활의 팁

SNS재활센터 다녀왔던 후기 요기도 남겨드릴게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다른 분들한테도 얘기를 좀 했었는데,

부모님이 평소 힘쓰시는 일들을 자주 하시다 보니, 어깨가 빠졌다? 그런 통증도

많이 받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물리치료도 지속적으로 받지만 평소 자세 문제가 있어

재활치료가 나을 것 같다는 생각에 알아보다가 SNS재활센터 방문을 했었답니다.

그떄 당시 방문을 했을때는 오픈 1주년 기념이라고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렇지만 저희가 SNS재활센터를 찾아갔던 이유는 명확히 아픈 부분에 대한 통증 개선을 위해

상담을 받고자 였답니다.

왜, 재활센터라던지 병원이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벌써부터 환자가 된 기분인데요

단어 자체가 사람을 그렇게 만드는게 아닐까 싶어요. 여기가 나름 괜찮았던 이유로는

신천 바로 앞에 위치해서 그런지 마음이 힐링되는? 그런 기분을 받을 수 있었어요.

 

함께 간 부모님도 나름 걱정을 하셨지만 밖의 풍경들을 보니 한시름 놓으시더라구요.

 

보통 헬스장을 생각해보면 창 밖에 건물들만 보여서 답답한 기분도 들고 했는데

여기는 온 것 자체로도 나름의 힐링 장소가 되었답니다.

일단 상담을 받기 시작하니 어떤 부분이 아픈지 구체적으로 말씀을 물으시더라구요.

제가 직접 보기에도 아파보였는데 나이가 나이신만큼 체형 검사를 한번 해보자고

말씀을 하셨답니다.

 

제 눈에 익숙한 인바디 기계와 체형검사 하는 곳이 같이 있었어요.

저는 뭐 헬스장에서 자주 받으니 ㅎㅎ

확인해보니 전반적으로 허리가 틀어져 무릎이라던지 어깨라던지

전체적으로 좌우 밸런스가 무너진 상태더라고요.. 제가 보더라도 말이죠,

 

이외로도 어깨 기울기라던지 척추가 휜 모양에 대해서 이것저것 보여주셨는데

그냥 겉으로 볼 떄는 문제 없어 보이지만, 수치로 확인하니 심각함이 이제서야 다가오더라구요..

그 이후로 주기적으로 자주는 아니더라도 재활치료를 받고 계시는데 가셔서 배웠던 동작들을

집에서 꾸준히 하시니 예전보다는 통증이 직접적으로 줄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가끔 다른 분들도 운동을 하시는 것 같던데, 통증이나 치료에는 나이가 없다는걸 느꼈어요.

저보다 어린 애들부터 제또래, 저희 부모님보다 연세가 많으신 분들도 계셨구요.

 

일단 치료라는 부분에 대해 너무 부정적으로 다가가시는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문의를 받아보고

재활 받아보기에도 괜찮아서 한번 더 적어보게 되었네요~

위치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구요`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