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호텔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도 될듯?
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생활의 팁

광주 광산구 호텔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도 될듯?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 제가 출장을 다녀왔다는걸 아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곳에서 보셨을지도 모르겠어요!ㅎㅎ

따로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고 해서 광주 광산구 호텔을 찾아보시는 분들한테는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여기도 남겨볼까 합니다.

제가 직장 동료분과 출장을 가게되면서 들렸던 곳인데, 따로 방마다 안마기가 있는 곳이 있어서 예약했던 것 같아요.

 

그냥 싸구려가 아니라 추성훈이 광고를 하였던거로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바디프렌드라고 해서 고민없이 했었네요.

따로 요금 관련해서는 저도 회사에서 인터넷으로 알아보았던지라, 직접 확인해보실 분들이라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보거나 전화로 문의를 받아보시면 될거에요.

대게 평일에는 5만원에서 5만 5천원선이였고, 주말은 6만원에서 6만5천원정도였답니다.

예약이나 시설같은거도 나와있으니까 한번 참고해보시면 될거에요.

http://www.cityhotel.biz/

 

광주시티호텔 City Hotel

광주비지니스호텔 (터미널점/첨단점) ,카페테리아,스타일러,세탁실

cityhotel.biz

저희가 갔던 곳은 광산구에 위치한 첨단점이였고요.

지금은 2박 이상 예약을 하면 양말을 무료로 제공해준데서 출장갈때 많이 챙기진 않았답니다.

가는길은 롯데마트 첨단점 주변에 있는 광주첨단모텔촌에 있어 가는 길이 어렵진 않았어요.

사실 대부분의 숙박업소가 여기에 몰려 있어서 그런지 나름 업체별로 경쟁구도가 생겨서 워낙 퀄리티들이 좋아서 광주 광산구 호텔을 알아보면서 어디로 가야할지를 안마기 보기전까진 처음에는 고민 했었지만 말이에요ㅋㅋ

주차를 하고 정문으로 들어가는데, 주차장이 워낙 넓어서 40대는 족히 주차를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특히나 제가 네이버지도 로드뷰로도 살펴봤는데 이미지로는 아직 업데이트가 안된걸 봐선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외관만 보더라도 엄청 깔끔했던게 아닐까 싶었고요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보면 가장 먼저 보이는게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이 적혀있는 안내 문구와 카페테리아 표지판이였답니다.

제가 홈페이지에서도 내용을 보기도 했고, 예약을 하면서도 전화로 물어보았는데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카페테리아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들어가보니까 마치 카페? 식당? 그런것 처럼 테이블도 여럿 있었고 안쪽에는 주방처럼 잘 되어있더라고요.

카페테리아 안쪽에는 여러가지 먹을 것들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음료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특히나 괜찮았던 부분으로는 정수기도 있었지만 보틀로 되어 있는 물이 있어서 위생적인걸 신경 쓰시는 분들이라면 마음에 들어하지 않을까 싶어요ㅋㅋ

 

또 시리얼도 있었는데, 냉장고에는 우유가 있었기 때문에 아침에는 간단하게 먹는 저로써는 좋더라고요.

같이 왔던 직장 동료는 토스트랑 라면이 있어서 그거로 먹었고요.

 

이래저래 이런 서비스?적인 부분들이 잘 되어있어서 광주 광산구 호텔을 알아보시는 분들의 후기들이 괜찮았던게 아닐까 싶었고요ㅋㅋ

이외로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과들도 많았는데 접시가 있으니까 편하게 먹으면서 얘기를 나누기에도 좋았어요.

저희도 술한잔 하고 들어와서 그냥 잘까도 했는데 가볍게 커피를 마시면서 얘기를 나눴으니 말이에요.

이렇게 컵라면이라던지 시리얼이 있었으니까 가기전에 참고하시면 될거에요.

그렇게 체크인을 하기 전 구경을 하다가 엘리베이터 앞에 섰는데 홈페이지에서 봤던 가격표가 붙어있더라고요.

방도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일반실부터 스타일러객실이라던지 저희가 예약한 바디프렌드 안마방, 커플 게임방, 패밀리스타일러, 루프탑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이런걸 딱 보니까 지하에 건조기나 세탁기 그리고 세제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24시간 셀프세탁실이라던지 노래방, 수영장, 바베큐장이 왜 있는지를 알겠더라고요.

 

그냥 단순히 숙박만 하는게 아니라 뭐 커플들이라면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았고, 가족단위로 여행 겸 들리더라도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것들이 많으니까 말이에요.

일단 남자 둘이니까 당연히 방은 두개를 예약 했어요 ㅋㅋ

먼저 동료 방먼저 구경차 들어갔다 나왔는데 되게 신기했어요!

 

바디프렌드 안마기가 한대 있었는데, 저처럼 힐링카페를 많이 가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대부분 저렴한 안마기기라서 그렇게 막 좋지는 않다는 기분을 잘 아실텐데요!

광고로만 봤던 바디프렌드가 이렇게 떡하니 방마다 있다보니까 뭔가 되게 재밌는? 그런 기분이 들었어요.

일때문에 왔지만 말이에요 ㅋㅋ

그렇게 대충 들어가는걸 보고 저도 제 방으로 왔답니다.

방 안에 있는것들은 동료 방이랑 크게 다른건 없었어요!

 

뭣보다 안마기가 ㅋㅋ 제가 지내는 동안은 언제든 쓰고싶을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되게 좋았답니다.

여기 방 자체가 저희처럼 출장이나 여행에 지친 손님들을 위한 방이라고 하셨거든요,

제생각에도 왜 이런 컨셉을 지닌 곳은 없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던 때이기도 했고 말이죠ㅋ

화장실은 크게 별다른건 없고 호텔 느낌으로 모던하면서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ㅋ

제가 블랙을 좋아하는데 느낌 자체가 고급스러워서도 좋았고~ 일 끝날때까지 빨리 들어가서 안마기 쓰고싶다는 생각을 출장 기간 내내 헀으니 말이에요.

 

혹여나 광주 광산구 호텔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즐거운 여행으로 남을 수 있게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