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역 맛집 돈돈숯불갈비 회식자리 추천!
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맛집의 팁

아현역 맛집 돈돈숯불갈비 회식자리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불금이였는데요~ 퇴근하고 직원분들과

회사 주변에 위치한 아현역 맛집인

돈돈숯불갈비를 다녀온 얘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위치는 글 맨 하단에 있으니까 참고하시면되요~

회사가 이대역쪽에 있어서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가기 보다는 걸어가는 편이 더 빠르더라구요,

 

숯불로 구워먹는 고기들이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갈비도 맛있지만 생삼겹살이 더 맛있는 집으로

알려져 있어서 회식자리로 택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돈돈숯불갈비는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는데,

우거지된장국이나 다슬기해장국 그리고 김치찌개, 팥칼국수 등

점심식사를 갖기에도 좋은 메뉴들이 있어서

사람들이 은근 찾아가는게 아닐까 싶었어요~

 

저희는 생삼겹살을 시켜서 먹었는데~

사장님께서 갈매기살을 서비스로 주셔서

두툼한 갈매기살을 맛보기도 했네요!

저희는 여러 장식이 등쪽에 두고 앉아 먹을 수 있는

자리를 잡았었답니다.

 

직접 썰어먹는 무와 묵은지 김치 그리고 무채는

새콤달콤하면서 삼겹살과 같이 먹기에 궁합이 잘맞더라구요,

 

특히 저는 같이 나온 묵을 먹었을떄 식감이 좋았답니다.

따로 사진에는 없지만 우거지된장국이 1인당 한그릇씩

조금씩 나와서 맛보는데 밥을 시키게 만드는 맛이더라구요ㅋ

삼겹살을 구워서 먹다가 찍어보았네요,

 

어느정도 굽다가 같이나온 야채를 정중앙에 올려두고

살짝 구워서 마늘과 함께 먹으니 이것나름대로 맛났구요.

아현역 주변에 위치한 맛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으면

꽤나 오래 자리를 잡고 있던 돈돈숯불갈비 다녀오시는걸

권해드리네용 ㅎㅎ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